자유게시판



ST SKYDIVERS와 CHINA SKYDIVERS가 함께 Korean Boogie를 계최하게 되었습니다.

본문

FIRST KOREAN BOOGIE 2016


안녕하세요. 이번에 ST SKYDIVERS 개교 축하 이벤트로, ST SKYDIVERS와 CHINA SKYDIVERS가 함께 Korean Boogie를 계획하게 되었습니다. 
 
위치는 중국 GUANGZHOU 부근에 위치한 LUODING CITY ( CHINA SKYDIVERS ) 에서 진행 됩니다. 제가 계속 소개해 드렸던 China Skydivers에 관심이 있으셔서 가보고 싶으셨던 분들, 250장 블럭 티켓이 비싼 관계로 고민 하시고 계셨던 분들, 많은 분들이 드롭존을 확인하실 수 있는 좋은 기회도 될 수 있겠네요.

날짜는 9월 25일부터 9월 30일 까지 진행되며 총 점프 할 수 있는 날은 6일 입니다. 점프가 25일 아침부터 진행되니 최소 24일 전에는 도착해야 겠죠. 모인 인원들과 비행기 시간 픽업 시간 조율해 드립니다. 사전에 스카이다이빙 커버되는 중국 보험은 꼭 드셔야 점프 하실 수 있습니다.

코치는 저 홍수택, Ge Tang, Jack Ottaway, Daisy Hsu & Remy Coulon 등 저와 현지 강사들로 이루어집니다. 제 이력과 지탱 이력은 밑에 글 보시면 나와 있습니다.

비행기는 2016년 생산된 8인승 필라토스 포터 입니다. 10000피트 까지 15분이면 올라가구요.
 
가격은  위엔화 9355 위엔 ( 160만원 정도, 서울-광저우 항공료 제외 )이며 6일 동안 무제한 점프 ( 10000 FT )로 진행 됩니다. 날씨가 좋다는 전제 하에 본인이 포장하고 점프 시 지치지 않으신다면 하루에 5-6번씩은 뛰실 수 있으리라 예상 됩니다. ( 1인 최대 7번 예상 )
 
총 비용은 광저우 공항에서 드롭존 까지 픽업, 7일동안 LUODING INTERNATIONAL HOTEL( 5 성급 ) 2인 1실 숙박, 3식과 모든 점프비, 모든 코치비 포함 입니다. 언리미티드 점프 부기인 관계로 날씨가 안 좋더라도 점프비 환불은 불가 한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많은 인원과 함께하고 싶지만 인원 제한은 10명으로 제한 되어 있는 점 사과 드립니다.

이번 부기가 성공적으로 진행되면 자주 더 많은 인원으로 찾아 뵐 것을 약속 드립니다.

 중국 입국 비자는 본인 개인이 받으셔야 하며, 최소 3일전 드롭존 측으로 여권 사본 제출하셔서 스카이다이빙 커버 되는 보험 신청하셔야 합니다. 최소 하루 전 보험 신청하시지 않으면 당일 점프 불가능 합니다.

참가 조건은 최소 A 라이센스 이상이며 본인 장비( 혹은 지인 분 것을 대여하셨더라도 )가 있으셔야 합니다.( 예비산 리팩 기간은 6개월 입니다. 본인이 확인 하셔야 합니다. 예비산 패킹 6개월 넘은 장비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

초보자 기본 밸리 교육 ( APF Brel, 및 코칭 ), 4웨이 코칭, 8웨이, 빅웨이, 트레킹 다이빙, 앵글다이빙, 프리플라이 코칭까지 자신의 수준에 맞고 원하시는 점프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프리플라이 코칭점프 기본은 최소 B라이센스 ( 50회 이상 )이어야 하며 프리플라이 가능한 장비를 사용하셔야 합니다. ( 하드 헬멧, 오디어블 고도계 필수, 오래된 장비 사용 불가합니다  )

A라이센스 분들은 호주 APF 코칭 매뉴얼인 B REL 테이블에 따라 강사들과 함께 6단계 9번 점프로 이루어진 코칭 점프를 하셔도 됩니다. 호주에서 하려면 점프당 195 호주달러 9번 점프만 거의 150만원 정도 소요 됩니다. 부기인 관계로 B REL 하실 분들은 신청 시 미리 말씀하셔야 합니다. 인원의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물론 B REL 끝나고 나면 A라이센스 강하자도 다른 사람들과 4웨이 까지 하실 수 있습니다.

8웨이 RW나 빅웨이도 진행 합니다.

4웨이나 8웨이 코칭도 저, 지탱과 현지 강사들이 진행 합니다. 팀이 없으시다구요??? 원하시는 분들 모아서 팀 만들어 들이고 코칭 해드립니다. 이번 10월 초에 있는 국토부 4웨이 대회 연습하시기 좋겠네요.

프리플라이를 배우시고 싶으신가요?? 한국말로 기본적인 프리플라이 기초 교육부터 헤드업, 헤드다운, 앵글등 초보자부터 상급자 까지 코칭해 드립니다. ( 호주 APF 프리플라이 코칭 자격증 보유 )

랜딩에 자신 없으시다구요?? 점프 전에 기본적인 캐노피 코스 진행 해 드립니다. 

대부분의 점프는 코칭 또는 오거나이징 점프로 진행됩니다. 일단 참가 신청은 이메일

oosoom77@hotmail.com 이나 페이스북 ST SKYDIVERS에 오셔서 개인적인 페북 메시지
혹은 카톡 skydiver77 로 예약 바랍니다.

 예약 시 점프 횟수 마지막 점프 날짜, 배우고 싶으신 것, 이번 부기에 바라는 점, 캐노피 싸이즈, 등등 기본 사항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예약이 되셨더라도 9월 초 정해진 시간까지 환불 불가한 디파짓을 내시지 않으면 자동으로 다른 분에게 넘어가세 되니 기한 꼭 지켜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 불가 디파짓은 말 그대로 본인 사정상 일정이 취소 되셔도 환불 불가한 점 양해 바랍니다. 진행상 나중에 취소 하시는 분들이 많으면 부기 자체가 힘들어져서요.

많은 분들이 점프 티켓 가격만 가지고 비싸다 싸다를 판단하시는 경우가 많은데, 점프는 점프 질을 생각하셔야 합니다. 미국 아무리 싼 드롭존이라도 코칭 받으시려면 본인과 코치 점프비에 코칭비 포함하면 최소 80불은 넘어 갑니다. 여기 중국 CHINA SKYDIVERS는 블록티켓 사서 점프하시면 현지 교관들이 추가 비용 없이 코칭 점프 해줍니다.

#Koreanboogie #코리안부기  #ChinaSkydivers #차이나스카이다이버즈
#STSKYDIVERS #SKYDIVINGGEAR #STS  #skydiving
#홍수택 #스카이다이빙 #한국최대점프횟수 #베이스점프 #한국인최초베이스점프
#한국인최초윙슈트점프 #에스티스카이다이버즈
#스카이다이빙장비 #스카이다이빙점프복 #한국인첫베이스점프 #한국인첫윙슈트
#SOOTAEK #firstKoreanbasejumper #mostjumpnumberKoreanSkydiver
#Luodingcity
#JUMPSUITS